Gangwon/강릉(2021)

강릉 만동제과, 마늘빵, 마늘바게트, 강릉 빵집, 강릉 맛집, 빵지순례, 베이커리

트레블러 지노 2021. 4. 11. 13:00
728x90
반응형

 

만동제과

 

 

 

 

만동제과

 

강릉에서 유명한 베이커리인 만동제과에 방문.

 

서울에도 지점이 있는 것 같았다.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인원이 많았다.

2년 전에 지나갈 때만 해도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확 바뀐 것 같다.

 

만동제과


내부에는 이미 다른 빵은 하나도 없었다.

오로지 마늘바게트만 있었다.

이것도 수량이 소진되면 영업이 조기 종료된다.

 

그래도 마늘마게트는 아직 많이 있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18시까지이다.

 

가게 위치는 강릉 중앙시장과 홈플러스 근처에 있다.

 

 

만동제과
만동제과

마늘바게크는 6,000원이다

 

바로 구매해서 온기가 가시기 전에 바로 먹어보았다.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

확실히 어떤 빵이든지 갓구운 빵을 이길 수는 없지만 거기에 파슬리가 들어간 마늘 소스도 따듯한 상태라 금상첨화였다.

다른 제과점들보다 많은 양의 소스가 발라져있었다.

그래서 더 촉촉하고 맛있었다.

 

강릉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방문해서 마늘바게트와 그 외의 빵들을 구매할 것이다.

 

연남동에 있는 지점도 가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