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won/강원 리뷰

태기산 막국수, 원주 막국수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1. 8. 5. 11:00
728x90
반응형

태기산막국수

 

 

 

 

 

원주에 있는 태기산 막국수를 방문했다.

 

태기산 막국수

대기 인원이 생각보다 많았다.

 

태기산 막국수

 

메뉴는 물 막국수, 비빔 막국수가 7,000원이고 곱배기는 8,000원이다.

편육, 찐만두, 메밀전, 불고기전골의 사이드 메뉴가 있다.

그리고 막국수는 양념장 없이 들기름을 넣은 들기름막국수도 있다.

아이들이 먹기에 좋을 것 같다.

 

태기산 막국수

반찬으로는 열무김치와 무김치가 나온다.

둘다 무난하게 맛있었다.

 

태기산 막국수
태기산 막국수

비빔 막국수인데 생각보다 육수가 많이 들어있었다.

물 막국수에 양념이 올라간 게 아니라 적당량이 들어있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오이, 김, 깨소금, 삶은 달걀이 들어있다.



면은 메밀 함량이 높은지 잘 끊어지는 질감이었고 소스도 적당히 달고 고소했다.

한 입 먹어보니 들기름 막국수 먹어보고 싶다.

비빔 막국수 내 입에 잘 맞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