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떡미당 굳지않는 앙꼬절편 2종, 흰떡, 쑥떡, 마켓컬리 떡 추천

트레블러 지노 2022. 2. 9. 11:00
728x90
반응형

떡미당

 

 

 

마켓컬리 첫주문 쿠폰, 적립 혜택, 첫구매 100원, 친구 추가

마켓컬리는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속적인 신규 회원의 유입을 위해서 6개의 품목에 대해서 100원 혹은 1,000원으로 할인하여 구매할 기회를 

travelerjinho.tistory.com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떡미당 제품을 구매해보았다.

 

흰떡
쑥떡

간식 과자 떡 카테고리의 떡 한과에 들어가면 많은 종류의 떡 상품을 만날 수 있는데 그 중에 지속적으로 매진되는 떡미당 제품을 구매해보았다.

떡미당은 굳지않는 앙꼬절편 2종(5,200원), 밥알찹쌀떡(6,200원), 밥알쑥인절미떡(6,2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앙꼬절편은 흰떡과 쑥떡 두 종류가 있고 마켓컬리 주문 시 쑥떡은 재고가 자주 남아있는데 흰떡을 영접하기는 좀 힘들었다.

떡미당
떡미당
쑥떡
앙꼬절편 쑥
앙꼬절편 쑥

수도권 주문 시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배송되기에 냉동떡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냉동상태의 떡을 상온에서 녹이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딱딱해지거나 굳지 않고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의 절편을 먹을 수 있다.


떡 중심부에 넓게 팥 속이 들어있었고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맛있었다.
오히려 먹다보니 흰떡보다 쑥떡이 더 맛있었다.


자주 매진이 되고 냉동 보관이라 오래 보관할 수 있기에 보일 때 바로 구매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