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경기 리뷰

동아비빔국수, 안산 맛집, 안산 비빔국수, 초지역 비빔국수, 국수 포장 후기, 신안산대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1. 2. 24. 11:00
728x90
반응형

 

 

동아비빔국수

 

 

안산에 방문했을때 비빔국수집을 방문.

인터넷을 검색해서 동아비빔국수룰 찾아갔다.

 

동아비빔국수

초지역과 고잔역 중간부분의 상가에 자리해있다.

내부에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았다.

아파트 단지와 공단, 대학교가 있어서 손님층도 다양했다.

 

메뉴

메뉴는 국수메뉴와 만두, 육개장 등이 있었다.

생각보다 국수의 가격대가 높았다.

 

비빔국수와 고기만두를 주문.

동아비빔국수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하셨고 만두는 사진에보이는 찜기를 사용하셨다.

홀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시간이 좀 걸렸다.

 

비빔국수

국수는 이렇게 일회용 용기에 포장이 된다.

 

 

비빔국수
비빔국수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국수의 양도 많았다.

오이/양파/상추의 야채 토핑과 삶은 계란이 올려져 있다.

 

한입 먹어보았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다.

약간 팔도비빔면과 같은 맛도 나면서 매콤함이 느껴졌다.

국물도 자작하게 있어서 건조하지 않게 면을 적셔서 먹을 수 있었다.

함께 무김치가 반찬으로 제공된다.

 

고기만두

만두는 메뉴판을 자세히 보지 않고 주문해서 4개가 들어있는 것을 보고 잠시 놀랐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4개라 나쁘지 않았고 맛은 역시 아는맛이었다.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 거주한다면 자주 방문할만한 곳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