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바르다 김선생 배달 후기, 바르다 김선생 김밥, 불고기 김밥, 매운 제육쌈 김밥, 키토새우김밥, 키토새우김밥 후기, 바르다 김선생 가격, 바르다 김선생 포장

트레블러 지노 2021. 3. 8. 11:00
728x90
반응형

바르다 김선생 김밥

 

 

 

 

이번에는 바르다 김선생을 이용했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이고 이중에 김밥과 만두 종류를 배달해서 먹어보았다.

많은 메뉴가 있어서 여러번에 걸쳐서 많은 종류를 리뷰해 본다.

 

불고기 김밥

김밥중에 가장 고가인 불고기 김밥이다.

가격은 5,000원이다.

 

불고기와 당근, 단무지, 오이가 들어있었고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다.

양념도 적당해서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졌다.

 

김밥은 종이 상자에 포장되어 있었다.

 

제육쌈 김밥
제육쌈 김밥

그 다음으로는 매운 제육쌈 김밥이다.

가격은 4,800원이다.

 

제육과 당근, 단무지, 상추가 들어갔고 양념된 돼지고기는 약간 매콤한 맛이었다.

매운맛을 싫어한다면 많이 매울 수도 있을 것 같았다.

이또한 밥과 야채가 어우러져서 매운맛은 금방 중화되었다.

 

 

키토새우김밥
키토새우김밥

새우튀김깁밥과 키토새우튀김김밥을 판매중이어서 밥이 들어있지 않은 키토새우김밥을 선택해보았다.

밥이 있어야할 자리에 계란 지단으로 채워져 있었고 새우튀김 두줄과 당근, 우엉, 오이, 단무지로 구성되어 있다.

밥이 들어있지 않아서 처음에는 약간 어색했는데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서 건강한 맛으로 먹을 수 있었다.

재료도 강한맛의 속재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부담이 적었다.

 

가격 5,000원

 

 

최근 가격인상이된건지 500원씩 모두 인상된 것 같다.

 

배달료는 2천원이 나왔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