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won/강릉(2019)

강릉 여행, 초당110, 초당두부아이스크림 후기, 흑임자 아이스크림, 상하목장

트레블러 지노 2021. 3. 23. 11:00
728x90
반응형

초당두부아이스크림

 

 

 

 

 

 

 

초당110

짬뽕순두부가게들이 있는 중간에 초당순부두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있었다.

그 중에서 눈에 보이는 가게로 바로 가보았다.

 

초당두부아이스크림
초당두부아이스크림
초당두부아이스크림

 

메뉴는 초당두부아이스크림과 흑임자아이스크림이 있었다.

1개씩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주문 즉시 받을 수 있었다.

 

 

초당두부아이스크림

바로 먹어보았는데 둘다 좋았다.

역시 초당두부아이스크림에서는 두부의 향이 나서 딱히 끌리는 맛을 아니었지만 시원하고 좋았다.

흑임자아이스크림도 먹어보았는데 흑임자는 확실히 입맛에 맞아서 더 맛있었다.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또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