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won/강릉(2019)

강릉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강릉 중앙시장, 빵지순례

트레블러 지노 2021. 3. 22. 11:00
728x90
반응형

 

팡파미유

 

 

강릉 중앙시장에 팡파미유를 방문했다.

 

팡파미유

역시나 맛집이라그런지 줄이 길게 서있었다.

가게를 둘러싸고 줄이 있었고 바로 이어서 섰다.

우리를 기점으로 모두 소진된 것 같았다.

 

 

팡파미유
팡파미유

 

팡파미유
팡파미유

기다리면서 만들어지는 순서를 볼 수 있었다.

마늘 소스에 담갔다가 빼서 크림치즈를 올려서 오븐에 구웠다.

조금 이상한게 모든 빵이 일률적으로 만드는게 아니라 직원의 맘대로 만드는 것 같았다.

크림치즈의 위치가 빵마다 다르게 주입했다.

 

육쪽마늘빵
팡파미유

갓구운 빵이 맛이 없을 수 는 없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다. 

그래도 생각보다는 줄을 서서까지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마늘빵은 그래도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