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제주 리뷰

더클리프, 중문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트레블러 지노 2021. 8. 3. 13:00
728x90
반응형

더클리프

 

 

 

 

제주도 중문에 더클리프를 방문했다.

 

중문관광단지와 ICC 제주국제 컨벤션센터 중간지점에 있고 중문색달해변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한다.

 

 

더클리프
더클리프

카페로 들어오면 넓은 마당과 테라스 자리, 바다를 바라보는 자리가 많이 있다.

야외베드와 쿠션들이 있는데 오픈한지 이른시간이라 외부 자리는 많이 더러웠다.

아니면 해가 진 시간에 이용해서 잘 안보이는 걸까.

 

더클리프
더클리프

카페 바로 앞에 중문색달해변이 보여서 날씨가 좋은 날에 방문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더클리프
더클리프
더클리프

내부는  반 고흐 작품 느낌의 그림과 별이 빛나는 밤이 그려진 부분도 있었다.

다트, 서핑 보드도 있어서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는 캘리포니아 해변의 펍 느낌이다.

내외부에 포토존도 많았다.

 

더클리프

강아지가 다닌 걸로 봐서는 애견동반이 되는 것 같았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밤이 되면 노래도 틀고 하면 춤추는 사람들도 있나 보다. 

 

더클리프

블루레몬에이드를 주문.

맛은 무난했지만 역시 가격은 좀 나간다.

그래도 분위기가 가격에 포함되었다고 생각하면 비싸지는 않다.

다음에 온다면 해질무렵에 와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