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KT할인, KT 5Good 할인, CU 편의점 KT할인

트레블러 지노 2021. 12. 28. 07:00
728x90
반응형

KT할인

 

 

 



통신사 KT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포이트를 사용하여 제휴브랜드 할인이 가능하다.

그중에 5Good 오굿 혜택이 있다.

 

KT 멤버쉽 어플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KT 5Good
KT 5Good

오전 5시에서 9시 사이에만 이용이 가능한 이 할인 혜택은 CU,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에 해당한다.
결제 금액 5,000원까지 할인이 들어간다.

 

던킨도너츠는 모닝콤보에 대해서 30% 할인이 진행된다.
던킨도너츠의 모닝콤보 자체 시간은 오전 11시까지이다.


파리바게트는 샌드위치에 대해서 천원당 200원의 할인이 된다.

CU의 경우에는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햄버거, 도시락, 샐러드 등의 즉석식품 메뉴에 대해서 천원당 200원 할인이 된다.
여러 번 이용해보았는데 나무막대에 꽂힌 핫도그는 할인에서 제외되는 것 같았다.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의 모닝콤보는 핫 샌드위치 종류에 대해서 음료와 함께 구성되는 세트이다.

핫 샌드위치에는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3,000원

콰트로 치즈 크로크무슈 3,900원

오리지널 핫도그 3,900원

비프칠리 핫도그 3,900원

스파이시치킨 치아바타 3,900원

내쉬빌 핫치킨 버거 4,900원

스파이시 치즈 치킨 버거 4,900원

으로 구성되어있다.

 

오굿 혜택


위의 메뉴에 천원을 추가하면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데 아메리카노, 오렌지주스, 콜라, 아이스티가 있다.

해피포인트 앱을 사용해서도 모닝콤보의 음료 천원에 대해서 할인이 들어간다.

나는 비프칠리 핫도그를 모닝콤보로 주문했고 KT 오굿 할인으로 4,900원의 모닝콤보 세트를 1,470원 할인으로 3,430원에 구매했다.

KT 할인 후에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해피포인드 던킨

해피포인트 음료 무료와 KT 할인은 동시에 할인되지는 않았고 먼저 바코드를 찍은 것만 할인되었다.

해피포인트 앱의 모닝콤보 음료 무료는 천원의 금액이기에 KT 맴버쉽 할인이 더 할인 폭이 크다.

KT 멤버쉽 포인트가 많다면 KT를 이용하고 포인트가 적거나 다른 통신사를 사용한다면 해피포인트를 이용하면 된다.


모닝콤보
비프칠리 핫도그
오렌지주스


주문한 비프칠리 핫도그는 종이상자에 담아져서 나왔고 냉장 제품을 데워서 주는 것 같았다.

음료로는 오렌지 주스를 선택했고 모닝콤보의 음료의 크기는 일반 음료보다 작기에 처음 주문하면 놀랄 수 있다.

비프칠리 핫도그는 치즈까지 올라가 있고 자극적인 맛이어서 맛있었다.


CU 햄버거

 

CU 할인


CU 편의점에서는 통신사 할인은 SKT만 가능하기에 대부분 점포에서 KT 할인이 가능한지 모르시는 것 같았다.

3,100원 햄버거를 구매하고 KT 멤버쉽 바코드를 찍으니 천원당 200원 할인이 되어 600원 할인된 2,500원으로 결제할 수 있었다.

CU는 KT 오굿 할인 후에 자사 어플을 통한 적립은 불가능하다.

5Good 할인은 할인 폭이 커서 시간 제약 없이 상시 할인(1일 1회)되는 GS25를 이용할 때보다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도 시도해봐야겠다.

아마 파리바게뜨에서는 상시 할인도 진행되기에 모닝할인이라고 반드시 말해야 할인이 가능할 것이다.

 

 


 

 

2022년 현재 KT 5Good 할인은 중단되었다.

던킨도너츠 모닝콤보와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할인은 중단되었지만 CU의 할인은 이름만 바꾸어서 동일하게 진행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