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무공돈까스 인천논현점,인천논현 돈까스 맛집, 치즈돈까스, 옛날돈까스, 무공쫄면

트레블러 지노 2022. 2. 4. 11:00
728x90
반응형

무공돈까스

 


인천논현역에 있는 무공돈까스를 방문했다.

입구에 바로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고 입장하게 된다.
무공돈까스는 셀프형 매장이기에 주문, 테일블 세팅, 배식, 식기 반납까지 셀프로 운영된다.

치즈돈까스, 옛날돈까스, 무공쫄면, 무공국물떡볶이, 김말이튀김, 야끼만두를 주문했다.

 

국물 떡볶이
김망이튀김
야끼만두

가장먼저 국물 떡볶이와 김말이튀김, 야끼만두가 나왔다.
국물 떡볶이에는 치즈 추가를 했고 무난한 맛이었다.
김말이튀김과 야끼만두는 간장이 함께 나왔고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된다.

 

무공쫄면
무공쫄면

무공쫄면은 당근, 오이, 콩나물, 양배추, 무순, 메추리알이 올라가 있고 비벼서 먹어보면 우리가 딱 아는 맛이었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는 4조각으로 잘려서 나왔고 가득한 치즈가 보였다.
함께 나온 소스는 와사비가 섞인 돈까스 소스여서 치즈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고 와사비가 들어가서 그런지 다른 튀김과도 괜찮았다.


옛날돈까스는 커다란 왕돈까스가 나오고 소스도 뿌려져서 나온다.

다 잘라놓고 먹어보니 역시 맛있었다.
다만 매장에서 바로 먹었는데도 소스 때문인지 바로 눅눅함이 느껴졌다.

돈까스류의 사이드로는 볶음김치가 얹어진 밥, 양배추샐러드, 푸실리 샐러드가 나온다.


요즘 물가치고는 비싸지 않지만 전부 셀프로 먹으니 비싼 느낌이다.
그래도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영업시간 :  매일 AM 11:00 ~ PM 21:00(매주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