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서울마님 피자떡구이, 불갈비떡구이, 마켓컬리 떡, 간식

트레블러 지노 2022. 3. 15. 23:05
728x90
반응형

서울마님 떡구이






 

마켓컬리 첫주문 쿠폰, 적립 혜택, 첫구매 100원, 친구 추가

마켓컬리는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속적인 신규 회원의 유입을 위해서 6개의 품목에 대해서 100원 혹은 1,000원으로 할인하여 구매할 기회를 

travelerjinho.tistory.com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서울마님 떡 구이를 구매해보았다.

 

서울마님 떡구이
서울마님 떡구이

개당 1,900원이고 5가지 맛이 있다.
씨앗, 통모짜, 콘치즈, 피자, 불갈비가 있고 피자와 불갈비를 구매했다.

비닐포장을 뜯으면 플라스틱 용기에 길쭉한 흰색의 냉동떡이 들어있고 바로 후라이팬에 올렸다.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으로 할 수 있고 에어프라이어는 170도 12~13분, 전자레인지는 1분 30초, 프라이팬은 약중불로 예열한 프라이팬어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4~5분 구워주면 된다고 나와 있다.

기름을 두르면 더 맛있겠지만 기름 없이 구워보았다.
떡 자체가 다 구워져서 녹은 상태도 프라이팬에 눌어붙지 않았다.

앞뒤를 노릇하게 굽고 반을 잘라보았다.

피자 떡구이
서울마님 떡구이
서울마님 떡구이
피자 떡구이

피자는 토마토소스와 옥수수, 양파 등과 함께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었고 먹어보니 구워진 떡은 쫄깃하고 고소했고 피자 토핑도 맛있었다.

불갈비 떡구이
불갈비 떡구이

불갈비는 약간 붉은색의 양념된 고기가 들어있었고 이름만 보고 그냥 주문해서 몰랐는데 매운맛이 가미된 불갈비였다.
매콤한 불갈비와 구워진 떡도 잘 어울렸다.
맵찔이라면 확인 후 구매해야겠다.

기회가 되면 다른 종류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