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마카오(2015)

마카오 여행 #3, 세나도 광장 주빠빠오, 이슌밀크컴퍼니, 기아요새 ,기아등대, 돔페드로5세극장, 성 요셉 성당, 마카오 전망대

트레블러 지노 2022. 4. 30. 11:00
728x90
반응형

마카오 전망대

 

 

 

 

2015. 08. 10

 

 

 

 


몬테요새를 내려와서 점심을 먹기 위해 주변을 찾아보았다.
에그타르트를 많이 먹어서 크게 생각이 없어 간단한 음식을 찾아 골목길로 들어갔다.

 

세나도
주빠빠오
주빠빠오

그중에 눈에 들어온 건 주빠빠오였다.
주빠빠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가 있어 바로 주문했다.
주빠빠오는 빵 사이에 구운 돼지고기를 넣은 것인데 약간의 간이 되어있어 다른 재료가 추가로 들어가지 않아도 맛있었다.

 

이슌밀크컴퍼니
이슌밀크컴퍼니
우유푸딩
우유푸딩

다시 세나도 광장 앞쪽으로 나와서 서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이슌밀크컴퍼니가 나온다.
초록색 간판에 젖소모형이 있었고, 통유리 앞에는 진열된 빵과 푸딩이 보였다.
들어가서 바로 우유 푸딩을 주문했고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주었다.
둥그런 그릇에 흰색의 우유 푸딩이 들어있었고 별도의 팥이나 연육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 보였다.

그리고 차가운 푸딩과 뜨거운 푸딩도 선택할 수 있다.
차가운 우유 푸딩을 먹어보니 강한 단맛이 좋았다.
우유비린내를 말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내 입에는 딱 맞았다.

 

 

성 요셉 성당
성 요셉 성당
성 요셉 성당
성 요셉 성당
성 요셉 성당
돔 페드로 5세 극장
돔 페드로 5세 극장
돔 페드로 5세 극장
돔 페드로 5세 극장
돔 페드로 5세 극장

체력 보충도 했고 아래쪽으로 내려와서 성 요셉 성당과 돔 페드로 5세 극장에 도착했다.
노란색과 연두색으로 된 성당과 극장이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였다.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피셔맨즈워프

가는 길에 마카오 피셔 맨즈 워프로 이동했다.

유럽의 유명 관광지를 옮겨다 놓은 모습이었고, 고대 유적지가 많았다.
세나도 광장과 같은 포르투갈의 모습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은 곳이었다.
그래도 볼거리가 많지 않기에 시간이 남을 때 가길 바란다.

 

마카오
마카오

도보로 기아요새까지 이동했고 20분 정도가 소요되었다.
더운 날씨이기에 맹목적인 야외 이동은 힘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

 

기아요새
기아요새
기아요새
마카오
기아요새
기아요새
기아요새
마카오
기아요새

도착한 기아 등대는 작은 동산 위에 있었고 흰색의 성당 건물이 함께 있는 소규모의 등대였다.
대포 모형과 성벽이 있어 기아 요새로도 불린다.
몬테요새와는 또 다른 방향에서 마카오 시내와 그랜드리스보아를 조망할 수 있다.
그랜드 리스보아 뒤로는 마카오 타워가 보였고 다른 방향으로는 바다도 보였다.

기아 요새를 방문한다면 택시를 타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요새를 내려와서 시내버스로 콜로안 빌리지로 이동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