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제주(2022)

제주 여행 #2, 제주김만복 본점, 만복이네김밥, 오징어무침, 전복내장김밥, 계란지단, 제주 김밥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2. 6. 15. 11:00
728x90
반응형

제주김만복

 

 

 

2022. 06. 01

 

 

 

 

제주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시내버스

제주국제공항에서 버스로 오라오거리까지 타고 와서 도보로 이동했다.

 

제주김만복

커다란 건물이 통째로 김만복이었다.
요즘은 사이트에서 예약도 돼서 하고 방문할까 했는데 계좌이체만 되어서 그냥 방문했다.

 

제주김만복
제주김만복
제주김만복

 사람들이 좀 있었는데 대기는 없었다.
내부에는 키오스크 한 대가 있고 주문하면 된다.
내부 자리가 있는지 자세히는 못 봤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포장만 가능했다.
김밥 말고도 사이드 메뉴가 많이있었다.

주먹밥, 라면, 전복장, 돈까스부터 댕귤잼, 댕귤청도 있네.

만복이네김밥과 오징어무침을 주문.

주문하자마자 바로 받았다.

많이 나가는 메뉴라 미리 준비되어 있나 보다.

 

제주김만복
제주김만복

사람들이 가게 앞에서 먹길래 나도 자리를 잡았다.
드디어 마주한 김밥의 비주얼은 최고였다.
양념 된 밥 사이에 두꺼운 계란 지단이 있다.

 

 

만복이네김밥
만복이네김밥

김밥은 특별한 맛은 없었다.
계란의 단맛이 주된 느낌이었다.
프랜차이즈 전복죽처럼 전복 맛은 적었다.

함께 받은 간장을 찍어 먹으니 좀 괜찮아졌다.

자극적인 맛이나 진한 전복맛을 원한다면 실망할 수도 있다.

오징어무침
오징어무침
제주김만복

오징어무침은 오징어와 무가 들어있는데 약간 매콤하면서 맛있었다.
김밥과 먹으면 딱 좋았다.
심심한 김밥과 매콤한 오징어무침의 조화가 좋았다.

 

벤치 끝에 앉아있던 고양이


이 대표 메뉴 이외에 다른 메뉴도 먹는 사람들이 많았다.
다시 방문한다면 다른 것도 도전해봐야겠다.


 


영업시간 :  매일 AM 08:00 ~ PM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