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스코틀랜드(2023)

에든버러 여행 #9, Howies Restraurant, 에든버러 맛집, Howies 메뉴, 에든버러 로컬 맥주, 연어스테이크

트레블러 지노 2024. 3. 10. 08:00
728x90
반응형

 

 

 

에든버러

 

 

 

빅토리아 스트리트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식당을 찾았다.
모든 식당이 대부분 손님으로 가득해서 식당을 찾기 힘들었다.

 

Howie


구글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은 식당 중에 찾아서 가보았다.
Howies Restraurant로 칼튼힐 아래에도 동일한 이름의 식당이 있다.

 

Howie
Howies Restaurant 메뉴
Howies Restaurant 메뉴


내부가 거의 만석이었고 계속 문의하는 손님이 있었다.
들어갈 때 분위기를 보니 대부분 예약하고 오나 보다.
내부는 어두운 분위기에 테이블마다 작은 촛불이 켜져 있다.

메뉴는 구글맵의 Howies Restaurant에서 메뉴 사진을 가져왔다.

 

Howies Restaurant
Howies

 

식당 안쪽으로 가서 복도 근처에 앉았다.
예약해서 다니는 게 아니기에 자리는 문제 없다.
구글에 평이 좋고 무난한 연어 스테이크를 선택했고 로컬 비어도 주문했다.

 

stewart brewing edinburgh gold
stewart brewing edinburgh gold

 

맥주는 시원하고 좋지만 역시 나는 맛 구별이 안 된다.

잔도 맞춤잔으로 나왔다.

그래도 맛있고 분위기도 내고 좋다.

 

연어 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는 으깬 감자와 브로콜리 위에 구운 연어가 올라가고 그 위에는 구워진 케이퍼가 뿌려져 있다.
연어 한쪽 면에는 간이 된 채로 구워져 있어 간이 맞았고 케이퍼는 절인 것을 기름에 구웠는지  느끼함도 잡아주고 식감도 좋았다.

영국에서 먹은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Howies

 


위치도 관광지에 바로 있어 접근성도 좋고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