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스코틀랜드(2023)

에든버러 여행 #13, 오잉크(Oink Canongate), 에든버러 맛집, 에든버러 고기 샌드위치

트레블러 지노 2024. 3. 18. 08:00
728x90
반응형

 

오잉크

 

 


2023. 04. 24

 

 

Oink
Oink


에든버러 중심가에서 홀리루드 방향으로 이동하는 길에 오잉크라는 식당이 있다.

빅토리아스트리트에도 같은 이름의 가게가 있는데 같은 브랜드 같았다.
돼지 울음소리를 Oink라고 표기한 듯싶다.

 

Oink
Oink

 

Oink 핑크색 돼지 모양 글자를 지나 들어서면 소소한 내부와 카운터가 보인다.
창문 앞에는 누워있는 돼지가 바비큐 되어 있었고 머리는 유지된 채로 엎드려서 몸 부분은 조리되어 있었다.

 

Oink


그냥 구운 고기보다는 장조림 같은 익혀 찢은 돼지고기로 되어있었고 햄버거로 먹을지 그릇에 받을지와 크기를 선택, 소스 선택하면 된다.
크기는 피글렛, 오잉크, 그룬터로 나뉘고 이 또한 돼지의 크기로 표현한 것 같다.

 

Oink

 

피글렛에 빵으로 주문했고 소스는 스위트 칠리를 선택했다.
소스 종류가 많았지만 시도해 보기는 무서웠다.
하기스도 있었다.

Oink
Oink

 

한 입 먹어보니 딱 써브웨이에 풀드포크 맛이었다.
거기에 칠리소스가 어우러지니 너무 맛있었다.

흡입하고 콜라 한 모금을 마시니 천국이었다.

식당에 가도 기대한 가성비의 맛을 얻지 못한 에든버러에서 그나마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