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서울 리뷰

풍년쌀농산, 서울 떡꼬치 맛집, 삼청동 떡꼬치 떡볶이, 경복궁 떡꼬치, 청와대 떡꼬치

트레블러 지노 2024. 3. 29. 11:00
728x90
반응형

 

 

풍년쌀농산




삼청동에 풍년쌀농산을 다녀왔다.

 

 

풍년쌀농산

 

언제부턴가 SNS에서 보여서 찾아가 보았다.
허름해 보이는 외관과 간판이었고 내부는 옛날 학교 앞 분식집 느낌이었다.

 

떡볶이
튀김
떡꼬치

 

떡볶이, 순대, 팥빙수, 어묵꼬치 등의 메뉴가 있지만 쌀떡꼬치를 먹기 위해서 왔다.
개당 1,500원이었고 바로 튀겨서 만들어 주신다.

풍년쌀농산
풍년쌀농산

 

풍년쌀농산


맛은 학교 앞에서 분식집이나 지하철역 앞의 포장마차처럼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고 고추장과 캐첩 맛이기는 했는데 진하지 않은 맛이었다.
떡도 밀떡으로 만든 떡꼬치만 먹다가 쌀떡으로 만든 떡꼬치를 먹으니 바삭하면서 쫀득한 느낌이었다.
특별함이 없었지만 더 먹고 싶은 맛이었다.
직접 뽑은 쌀떡으로 만든 떡꼬치라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