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크로아티아(2023)

두브로브니크 여행 #7, Dolce Vita(돌체비타), 젤라토 맛집 후기, 두브로브니크 아이스크림

트레블러 지노 2024. 4. 20. 08:00
728x90
반응형

 

 

돌체비타

 


마지막날 드디어 돌체비타 먹어봤다.

 

 

돌체비타
Dolce Vita

 

아직 건물이 공사중이었다.
어제는 문을 닫아서 다시 가본 건데 열었길래 바로 도전했다.

 

Dolce Vita
Dolce Vita
돌체비타 가격

 

매장은 넓지 않고 커피나 다른 디저트도 판매 중이었다.

 

Dolce Vita
Dolce Vita
돌체비타


젤라토 피스타치오와 딸기 초콜릿을 선택했다.

양이 많지는 않았고 무난한 비주얼이었다.
일단 먹었고 맛은 있는데 너무 무난한 맛이었다.
지금까지 에든버러나 페피노에서는 한 입 먹으면 "와 맛있다."가 있었는데 여기는 그냥저냥이었다.

후기가 많길래 가보았는데 기대감에 젤라토를 먹으실 분들은 안가길 추천한다.
페피노 피스타치오가 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