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동인천 인천집, 삼치구이 맛집, 삼치구이골목 순살삼치, A코스, 인천짐달달동동주, 인천 생선구이

트레블러 지노 2024. 4. 23. 08:00
728x90
반응형

 

 

인천집

 


동인천역 근처의 동인천 삼치 골목을 다녀왔다.
삼치 골목에는 삼치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들이 줄지어있다.

 

인천집

 

그중에 인천집을 들어갔다.

 

인천집
인천집


나무로 꾸며진 내부는 딱 막걸리집이었다.
들어가면서 보이는 매장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별도의 공간이 있다.

꽉 차지는 않았지만 손님은 꽤 있었다.

 

인천집 메뉴
인천집 메뉴
인천집 메뉴
인천집 메뉴
인천집
인천집


메뉴는 삼치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생선구이가 있고 가시와 순살 상태를 선택할 수 있다.
생선구이 이외에도 도토리묵, 골뱅이 쫄면, 더덕구이 등 안주류와 고등어조림, 순두부찌개 등의 찌개류가 있다.
주류는 소주, 맥주, 막걸리와 인천집달달동동주가 있다.
모듬 구이나 A 코스, B 코스의 세트 메뉴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다.

반반 삼치+계란말이+전으로 된 A 코스를 주문했다.
전은 김치전과 파전 중에서 택1이다.
파전으로 선택.

 

반찬
간장

 

반찬은 단무지와 배추김치가 나오고 전과 생선과 먹을 양파 간장이 나왔다.
간장을 언제 준비해 놓은 건지 종지 옆에 붙어있는 와사비가 말라 있었다.

 

반반삼치 A코스
파전과 계란말이


기다란 접시에 파전과 계란말이만 나왔다.
계란말이는 잘리지 않은 상태로 나왔고 파전에는 새우 한 마리와 오징어만 들어있었다.

딱 무난한 아는 맛이다.
특별함은 삼치와 같이 먹는다는 것이다.

 

인천집달달동동주
인천집달달동동주

 

인천집달달동동주는 생각보다 더 달고 맛있었다.
파전과 계란말이와 함께 금방 먹었다.

 

순살 반반삼치

 

접시의 남은 자리에 삼치가 나왔다.
판을 가져오셔서 접시에 올려주시고 가셨다.
순살 삼치라 가지런한 형태로 나왔고 맛있었다.
여기서 순간 뼈로 시켰어야 했다고 생각했다.
너무 비비고 순살 고등어 느낌이었다.
뼈를 바르는 게 힘들지 않다면...

 

반반삼치
반반삼치


삼치를 놓고 붉은 고추장소스를 뿌려주셨다.
반반이라 절반에만 묻었다.
고추장 맛인데 뭔가 다른 느낌이었다.

자꾸 다른 테이블이 주문한 음식을 가져와서 내려놓으려고 했다.

주문테이블을 반복해서 혼동했다.

메뉴상 주 고객은 어른들인 것 같은데 음식 퀄리티는 대학교 앞 술집 같았다.

맛이 없는게 아니라 기대가 컷던 것 같다.
로컬들에겐 추억이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