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won/강원 리뷰

원주 소일메밀부침, 원주 중앙시장, 메밀전병, 메밀부침 전문점

트레블러 지노 2021. 2. 27. 11:00
728x90
반응형

 

 

 

메밀전병

 

 

원주 중앙시장에 소일메밀부침을 방문했다.

여러 집에서 메밀부침을 판매하고 있었고 대부분 전집에서 함께 만들고 있었다.

그 중에서 메밀부침만을 판매하는 전문점을 찾았다.

 

 

메밀부침

 

이미 우리 전에 손님들이 있었다.

우리는 메밀전병을 구매하였고,

가격은 메밀전병 4개에 5천원이다.

메밀전병과 메밀부침 이외에도 녹두전과 장떡도 판매하는 것 같았다.

 

주문과 동시에 반죽을 부치기 시작하셨고 바로 옆의 김치냉장고에서 전병 속을 꺼내셨다.

 

 

 

메밀전병

 

 

 

메밀전병

 

 

잘 익은 메밀부침에 속을 넣어서 말아서 더 익혔다.

바로 포장해주셨고 눅눅해지지않도록 랩은 구멍을 크게 뚫어서 주셨다.

 

 

메밀전병
메멜전병

 

포장해와서 먹어보았는데 속에는 붉게 양념된 무채와 당면이 들어있었다.

많이 맵지도 않으면서 딱 맛있는 정도의 맵기였다.

속의 무채와 당면의 식감도 메밀부침과 조화를 이루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