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cheong/태안(2020)

태안 여행 #3, 신태루 육짬뽕 후기, 태안성당, 태안 시내와 시장

트레블러 지노 2021. 5. 2. 11:00
728x90
반응형

태안

 

 

2020. 07. 18

 




청산수목원을 나와서 다시 시내버스로 이동.

네이버 지도에서 보이는 버스 이용.

태안 시내 방향은 탑승할 때 버스 카드를 찍는다.

신태루 근처에서 하차.

 

신태루
신태루


신태루는 시장 근처에 있었고 겉으로 보기에도 세월을 느낄 수 있었다.


내부에는 손님이 꽤 있었다.

메뉴판은 있었지만 생활의 달인에 나온 육짬뽕(6,000원)을 주문했다.

다른 손님들은 탕수육이나 짜장면도 주문하는 것 같았다.

 

육짬뽕
육짬뽕



육짬봉이 나오고 맛을 보았는데 고기 육수인 것에 비해서는 진하지 않고 깔끔했다.

해산물 외에 고기고 들어있었고,

매운걸 못 먹는 사람에게는 힘들 수 있을 정도였지만 나한테는 딱 맞았다.

생활의 달인을 보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괜찮았다.

탕수육을 못 먹어보게 아쉽네.

 

 

태안
태안
태안
태안

 

식사 후 소화시킬겸 근처를 구경했다.

걷다 보니 성당이 보여서 가봤는데 태안성당이었다.

 

태안성당
태안성당

 



식사 후 소화시킬겸 근처를 구경했다.

걷다 보니 성당이 보여서 가봤는데 태안성당이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잘 지어져 있었다.

전주 전동성당 같은 느낌의 성당이었다.

확실히 획일화되지 않는 건축물의 모습이 좋다.

 

태안성당
태안성당

 

약간 언덕에 위치라고 있어서 태안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다.

 

 

태안
태안
태안

주변의 시장도 돌아보았는데 주말이지만 한산하고 뜨거운 햇빛을 피하기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