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경기 리뷰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포장 할인, 피자알볼로 고잔점, 안산 피자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1. 12. 7. 11:00
728x90
반응형

단호박피자


피자알볼로를 포장해서 먹어보았다.

오랜만에 피자 알볼로 메뉴를 봤는데 못 보던 피자들이 다양하게 추가되어있었다.
그중에 웰빙피자에 있는 단호박비자를 주문했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방문 전에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방문했다.

단호박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가 23,000원인데  방문포장은 무려 5,000원을 할인해준다.
레귤러 사이즈도 2,500원 할인이 들어간다.

 

피자알볼로

콜라도 주문하지 않았기에 18,000원에 구매했다.

 

송강
핫소스 피망

바로 집에 와서 먹어보았다.
상자에는 모델인 송강 사진이 있었고 피자와 함께 피클, 갈릭딥핑소스, 핫소스가 제공된다.

 

단호박 피자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흑미 도우 위에는 치즈와 함께 길죽하게 단호박 무스가 뿌려져 있었고 아몬드, 베이컨, 피망 등의 재료가 들어있었다.

단호박이 마치 치킨텐더같은 모습으로 들어있었고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약간 당황했지만 한 입 먹어보니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먹기 좋았다.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어른들도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다른 웰빙 피자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