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 America/쿠바(2019)

트리니다드에서 아바나, 합승택시 이동, 도시 이동

트레블러 지노 2021. 12. 9. 11:00
728x90
반응형

아바나

 

19. 03. 06

 


미리 차메로 아저씨에게 말해서 합승택시를 예약했다.
이번에는 35쿡에 이용했다.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니 금액도 확실하게 해주는 것 같았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다른 외국인 승객은 40쿡에 이용했다.

 

택시
택시
백미러는 안보는구나

아침 식사 후 숙소 앞에 온 택시를 탑승.
차메로 아저씨와 인사도 하고 나왔는데 방키가 주머니에 있어서 당황했다.
아직 트리니다드를 빠져나온 게 아니라서 바로 돌아가서 기사가 전달해주고 출발했다.

 

타고온 택시
휴게소
휴게소 식사가능
휴게소 관광지도
휴게소 지도
휴게소

돌아가는 길에도 에어컨을빵빵하게 틀고 이동했고 역시 휴게소도 들려서 갔다.
그냥 기절해서 잠을 자고 나니 아바나에 들어와 있었다.

도시 이동중인 택시들
아바나 입성
택시

다른 외국인들 먼저 내리고 내가 내렸다.
원래 숙소 도착 후 돈을 전달해야 하는데 내 앞사람의 큰 단위 지폐를 거슬러주기 위해 미리 달라고 했다.
그러면서 내가 더 싸니까 알리지 말라고 했다.

난 그것보다 도착 전에 지불한걸 숙소에 도착하면 다시 달라고 말을 바꿀까봐 걱정이 되었었다.

별 문제 없이 숙소에 도착했다.
주소를 보여주면 알아서 다 찾아주었다.

안전하게 올드아바나로 돌아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