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won/강원 리뷰

베이커리 가루(Bakery GAROO), 무실동 베이커리, 무실동 빵집

트레블러 지노 2022. 1. 22. 11:00
728x90
반응형

가루

 

 

베이커리 가루
베이커리 가루

무실동에 있는 베이커리 가루를 방문했다.
외관과 내부 모두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었고 빵이 만들어지는 공간이 유리로 분리되어 소비자가 들여다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었다.

 

베이커리 가루
베이커리 가루

단팥빵, 소보루, 맘모스, 연유, 마늘바게트와 같은 빵을 비롯한 식빵, 샌드위치, 치아바타, 깜빠뉴 등 다양한 종류가 진열되어있었다.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다.

 

베이커리 가루
베이커리 가루

아무 정보 없이 방문해도 빵 중에서 원준이 엉덩이빵이 눈에 들어왔다.
5개 세트로도 판매하는 걸 보니 잘 판매되는 제품인 것 같아서 바로 담아보았다.

다른 손님은 들어오자마자 트레이에 엉덩이빵을 가득 담으셨다.
유명하긴 하는가 해서 검색해보니 속초에 본점이 있고 생활의 달인에 크림빵 달인으로 나온 곳이었다.
내가 방문한 원주와 강릉에 분점이 있다.

무실동은 3점으로 나온다.

베이커리 가루

 

원준이 엉덩이빵(3,000원)과 통밀 무화과 깜빠뉴(6,500원)를 구매했다.

 

무화과깜빠뉴

통밀 무화과 깜빠뉴는 구매 시에 잘라달라고 요청을 했고 기계로 커팅해주셨다.

단면을 보면 무화과, 호두가 보이고 거친 속이 보인다.
빵의 고소함과 중간중간 씹히는 무화과의 단맛이 좋았다.

 

원준이엉덩이빵
원준이엉덩이빵
원준이엉덩이빵

원준이 엉덩이빵은 포장도 아이 엉덩이 위치에 흰색의 빵이 보이도록 해놓았고 주먹만 한 빵이 들어있었다.
반을 잘라보니 속의 크림도 흰색이었고 군데군데 검은 점들이 보였다.
아마 바닐라빈이겠지.

맛을보니 단맛이 확 느껴졌고 파리바게트의 우유크림빵같은 맛이었고 슈크림빵 같은 맛도 있었다.

다음에 방문해도 원준이 엉덩이빵은 꼭 사야겠다.

 

 

 

 



영업시간 :  매일 AM08:00 ~ PM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