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won/강원 리뷰

무실동 버터빌리지, Butter Village, 디저트 카페 추천, 딸기초코케이크, 라즈베리스콘

트레블러 지노 2022. 1. 16. 21:36
728x90
반응형

버터빌리지

 

 

 

버터빌리지

원주 무실동에 있는 버터빌리지를 방문했다.
외부의 흰색 간판부터 주변과는 다른 느낌이 들게 했다.

 

버터빌리지
버터빌리지
버터빌리지

카페에 들어서면 전면이 흰색인 내부와 수많은 디저트가 눈에 들어온다.

 

버터빌리지

 


통유리로 보이는 자리와 복층 자리가 있고 흰색의 중간마다 붉은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었다.

마치 송도신도시의 도넛클랜과 같은 분위기였다.

 

 

송도 도넛클랜, 송도 커넬워크 맛집, 도넛 맛집, 피넛버터, 피칸파이, 메이플 베이컨

인천 송도신도시 커넬워크에 있는 도넛클랜을 방문했다. 주말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길다는 얘기를 들어서 평일 오픈시간에 방문했다. 12시에 오픈을 하고 평일인데도 5팀 정도가 대기중이었다.

travelerjinho.tistory.com

 

 

버터빌리지
버터빌리지
딸기 초코 케이크

디저트는 7종류의 크로플을 시작으로 쿠키, 크루아상, 팔미에, 스콘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있었고 쇼케이스 냉장고에는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다.

 

버터빌리지 음료 메뉴
버터빌리지

 

커피는 아메리카노 3,500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커피와 음료가 있었다.

 

커피는 프릳츠를 사용하시는지 군데 근데 프릳츠 물개가 붙어있었다.

 

버터빌리지

라즈베리스콘 4,500원과 딸기 초코케익 6,000원을 구매했다.

스콘은 종이포장, 케이크는 종이상자 포장으로 받았다.

 

라즈베리 스콘
라즈베리 스콘

라즈베리스콘부터 먹어보았는데 스콘이 넓적한 모양이고 윗부분에 라즈베리잼이 발라져 있다.
스콘부분만 먼저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다.
라즈베리와 함께 먹었을 때도 괜찮았고 신맛 좀 느껴졌다.

 

딸기초코케익
딸기초코케익

딸기초코케익은 위층은 초코와 딸기, 중간에는 생크림과 딸기로 되어있었다.
달고 맛있었다.

원주에도 다양한 분위기의 카페가 늘어나는 것 같아서 좋네.

 

 

 

 

 

 

 

영업시간 :  매일 AM 11:00 ~ PM 22:00(매주 월요일 정기 휴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