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어나더디저트, 인천논현 케이크 맛집, 카페 추천, 인천 케이크 맛집, 인천 디저트

트레블러 지노 2022. 1. 26. 11:00
728x90
반응형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인천논현역에 어나더디저트를 방문했다.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었다.
통창을 바라보는 자리와 일렬로 된 2인석, 안쪽에 4인석으로 배치되어있다.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카운터 옆 쇼케이스 냉장고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진열되어있다.
5,500원에서 6,800원이고 군고구마 케이크, 발로나 초코 생크림 케이크, 골드키위 생크림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초코 오레오 생크림 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의 케이크가 있다.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그 외 메뉴는 스콘, 쿠키, 휘낭시에가 있고 2,800원에서 3,800원으로 구성되어있다.

플레인 스콘, 얼그레이 스콘, 얼그레이 무화과 스콘, 쑥 쿠키, 초코 마시멜로우 쿠키, 화이트 크렌베리 쿠키,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등이 있다.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아메리카노 4,000원을 시작으로 6,000원까지 커피, 차, 에이드 등의 메뉴가 있다.

 

어나더디저트

카페 한편에 커다란 미니어쳐 회전목마가 움직이고 있었는덕 너무 가지고 싶었다.
혹시나해서 검색해보니 가장 저렴한게 30만원이고 비슷하게 생긴건 100만원이 넘었다...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초코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다.
많이 달지 않으면서 좋았다.

 

어나더디저트

그 다음 먹은 초코 마시멜로우 쿠키와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도 역시 맛있었다.
초코 마시멜로우 쿠키는 중간에 녹아있는 마시멜로우가 굳어서 약간 단단했고 초코파이같은 맛이었다.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는 윗부분에 크림치즈와 말린 무화과가 올라가는 형태이고 부드럽고 크림치즈, 무화가가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다.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어나더디저트

음료도 커피와 차, 에이드 종류를 먹어보았고 차를 주문하면 유리 주전자와 작은 유리컵을 주어서 신기했다.
두번째 방문때는 그냥 컵에 주셨었다.

자몽차, 레몬차,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었는데 자몽음료에도 레몬이 올라가있었다.

가격대가 높아서 그렇지 케이크와 음료 모두 좋았다.

어나더디저트

 

 

영업시간 :  매일 PM 12:00 ~ PM 22:00(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