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햇반 라이스크림, 흰쌀밥 아이스크림, 흑미밥 아이스크림

트레블러 지노 2022. 3. 20. 09:23
728x90
반응형

헷반

 

 

 

CJ 신제품이 나와서 바로 구매해보았다.
햇반을 모티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라이스크림이라는 이름이다.

쌀로 만든 리조젤라또가 생각나서 도전해보았다.

 

 

햇반 라이스크림과 햇반

편의점에 재고가 적어서 3곳을 다녀서 찾았다.
CU에서만 판매한다는 말을 듣고 방문했는데 GS25에도 있었다.

흰쌀밥과 흑미밥 모두 개당 2,900원이었고 포장도 햇반 모양이었다.
가격이 싸지는 않았지만 궁금해서 바로 구매!!!

 

흰쌀밥 라이스크림
흰쌀밥 라이스크림
흰쌀밥 라이스크림
흰쌀밥 라이스크림

따로 숟가락은 없었고 흰쌀 밥맛은 베이지색의 아이스크림이, 흑미밥은 연보라색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흰쌀밥 라이스크림은 우유 맛이었고 함께 들어있는 흰쌀이 그대로 씹히는 맛이었다.
우유아이스크림 자체는 무난했는데 함께 씹히는 쌀이 텁텁하게 느껴졌다.

 

흑미밥 라이스크림
흑미밥 라이스크림
흑미밥 라이스크림

흑미밥 라이스크림은 우유 맛에 고구마 같은 맛이 첨가된 맛이었다.
역시 검은쌀이 들어있었고 내 입에는 흰 쌀밥보다 괜찮았다.

큰 기대 없이 햇반에 대한 궁금증으로 한 번쯤 맛보기에는 재미가 있었다.
하지만 포장된 영문제품명이 리조 젤라또인것은 의문점이다.
전혀 젤라또의 리조맛이 아니라 그냥 우유아이스크림에 쌀이 들어간 맛이었다.
리조 젤라또에는 이렇게 생쌀 같은 밥이 들어가지도 않고 젤라또 자체도 더 진한 맛이다.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단맛이 덜한 아이스크림을 원한다면 좋겠지만, 가격대도 높아 재구매 메리트는 떨어진다.

역시 한정판으로 기분내기까지가 딱이다.
젤라또를 상상하고 구매하지 말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