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경기 리뷰

지수사, 안산 초밥 맛집, 중앙역 초밥, 단원구 초밥, 중앙역 맛집, 지 세트

트레블러 지노 2022. 6. 17. 11:00
728x90
반응형

지수사

 

 

 

지수사

안산 중앙역 근처에 있는 지수사를 방문했다.
첫 방문은 아니고 여러 번 왔었다.
다이소 옆 건물 골목에 있고 내부에 들어가면 바 테이블과 식탁 좌석이 있다.

 

지수사
지수사

확장 이전하기 전의 점포의 아기자기한 맛은 줄었지만 훨씬 쾌적해진 느낌이다.
그래도 군데군데에 그때의 감성이 묻어있다.

 

지수사
지수사

메뉴는 지수사 이름을 딴 세트와 낱개 초밥 메뉴, 사시미, 구이가 있다.

20,000원인 지 세트를 주문.
5월에 방문했는데 벽면에 식자재값 상승으로 메뉴 구성이 변경된다고 적혀있다.
어떤 메뉴가 변하는지 적혀있지 않았고 물어보지도 않았다.

 

어묵탕

메뉴판의 지 세트에는 연어 뱃살 2, 광어 뱃살 2, 참다랑어 2, 장새우, 장어 2의 10pc로 나와 있다.
먼저 어묵과 우동면이 들어간 어묵 국물이 뚝배기에 제공된다.

 

지수사
지수사

 

초밥 세트는 일반 테이블은 한 번에 완성되어 나오고, 바 테이블은 2~4pc씩 바로 만들어주신다.

먼저 연어와 참다랑어가 2개씩 나왔다.
초밥이 샤리가 잘 부서지기에 수저도 함께 사용해서 먹었다.
밥알이 부서지지 않게 간장은 생강초절임을 이용해서 발라서 먹으면 되고 와사비도 함께 나온다.

연어와 참다랑어라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다.

 

 

지수사
광어
장새우

다음은 광어 뱃살과 장새우가 나왔다.
광어가 토치로 익히고 안 익힌 차이인지 모르겠으나 2pc가 다르게 나왔다.
역시 맛있었고 장새우도 좋았다.

 

연어뼈

중간에 회를 썰고 남은 몸통 부분을 구이로 서비스 주셨다.
초밥 간장에 찍어 먹으면 된다.

계란 초밥
계란 초밥

마지막으로 계란 초밥이 2pc 나왔다.
만들고 마지막에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따뜻하게 나왔다.
약간 달달하고 큼직한 계란이 맛있었다.

추가 단품을 주문하는 사람도 있었고 세트 구성에 횟감 변경을 하는 손님도 있었다.

초밥의 단맛이 내 입에는 딱 맞아서 좋았다.

 

 

 

영업 시간 :  화요일 ~ 일요일 AM 11:30 ~ PM 22:00(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