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제주(2022)

제주 여행 #33, 제주 마음샌드 예약, 제주공항 파리바게뜨, 파리바게트 어플 예약 후기

트레블러 지노 2022. 12. 19. 19:54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뜨 제주공항

 

 

 

 

2022. 06. 05

 



제주도 여행 기념품으로 핫한 마음 샌드를 구매했다.

쉽게 매장에서 구매할 수는 없고 긴 줄을 서거나 미리 예약해야한다.

내가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는 해피포인트가 아닌 파리바게뜨 어플이 출시되어 어플로 3일 전부터 예약할 수 있었다.

 

 

파리바게뜨 어플

 

파리바게뜨 어플
파리바게뜨 어플

제주도 일정 중에 확인해보니 최대 3일 전(3일 전, 2일 전, 1일 전)부터 오전 9시에 어플에서 예약할 수 있었고 아이디 당 10개입 3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여 구매한 후 원하는 시간에 픽업이 가능하다.

 

3일 전에 실패해도 2일과 1일 전에도 기회가 있다.

당일 재고가 있다면 당일 픽업 예약도 가능하다.

 

제주공항렌터카하우스점

제주국제공항에는 세 곳의 파리바게뜨가 있다.
제주국제공항탑승점, 제주국제공항점, 제주공항렌터카하우스점이 있어 본인이 방문하는 지점을 잘 확인해야 한다.
나는 공항 면세지역에 있는 지점이 공항점인지 탐승점인지 알 수 없어서 렌터카하우스점을 선택했다.
렌터카나 버스, 택시를 이용한다면 공항 밖에 도착할 수밖에 없기에 체크인 수하물도 없어 이 방법이 속편했다.

 

제주공항렌터카하우스점
마음샌드
제주공항렌터카하우스점
제주공항렌터카하우스점

파리바게뜨 매장은 넓게 있었고 하루방과 한라봉으로 제주의 분위기로 도배되어있었다.

그리고 마음 샌드가 고개를 돌리는 곳마다 있었고 입구 옆에는 거대한 마음 샌드가 쌓여있는 포토존도 있었다.

 

제주공항렌터카하우스점


진작에 마음 샌드는 솔드아웃이었고, 어플로 구매한 내역에서 바코드를 카운터에 보여주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디 당 10개입 3세트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맛은 땅콩과 한라봉 맛이 있는데 나는 구매할 때까지 한라봉맛이 있다는걸 알지못했다.

 

제주마음샌드

픽업한 마음샌드를 가지고 비행기 이동 후 집까지 잘 들고 왔다.

 

제주마음샌드
제주마음샌드

하늘색의 겉 포장지에는 몽드 셀렉션이라는 국제품질평가기관에서 2022년에 식품 부문 금상을 받았다는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제주마음샌드

 

 

 

 

 

 

 

내부에는 마음 샌드에 대한 설명이 있는 속지가 있고, 한라산을 형상화한 마크가 새겨진 네모난 쿠키 샌드가 들어있다.
쿠키 사이에는 솔티 카라멜, 이즈니 버터, 우도 땅콩이 들어있어 부드러우면서도 짭조름했다.

가격대가 착하지는 않지만 제주도의 물가를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도 않았다.

이제는 가평에서 맛남 샌드라는 것도 하고, 지역마다 이를 모방한 강릉 커피 샌드 제품이 나오고 있어 새로운 유행이 되나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