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잉글랜드(2023)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트레블러 지노 2024. 4. 22. 08:00
728x90
반응형

 

 

 

루턴공항

 

 

 

2023. 10. 01

 

 


루턴 공항 앞 버스 정류장에서 내렸다.
내려서 빠르게 호텔로 향했다.
혹시 길이 어두워서 힘들까 했는데 공항에 들어오는 버스도 좀 있고 호텔로 향하는 사람이 계속 있어서 문제없었다.

길에는 가로등이 있고 호텔들도 계속 있어서 어둡다는 느낌은 없었다.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Ibis Luton Airport Hotel

 

10분 만에 호텔 도착.
예약 확인 후 입실했다.

 

Ibis Luton Airport Hotel
Ibis Luton Airport Hotel

 

체크인 카운터 왼편으로는 라운지 바가 있다.

 

Ibis Luton Airport Hotel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체크인 카운터 우측으로 빙 돌아서 안쪽 방이었다.
더블베드로 예약했다.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화장실도 무난했고 텔레비전, 드라이기, 커피포트가 있었고 냉장고와 생수는 없었다.
1인 사용 기준으로 짐을 놓을 공간과 테이블이 넓어서 좋았다.
옷걸이도 있다.

 

한끼


늦은 시간이라 한국에서 가져온 햇반과 반찬으로 끼니를 해결했다.
청소가 되어있기는 한데 그리 깨끗하지는 않았다.

 

키 반납함

 

체크아웃은 체크인 카운터 옆에 키박스가 있어 넣고 가면 된다.

 

이비스 런던 루턴 에어포트
루턴공항


10분 걸어서 다시 루턴공항 도착.
루턴 공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에 호텔이 많아서 이른 시간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이용하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