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2023)

모스타르 여행 #2, 힌딘한 Hindin Han, 모스타르 체바치치 맛집,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음식, 체바피

트레블러 지노 2024. 5. 2. 08:00
728x90
반응형

 

 

힌딘한

 

 

2023. 04. 28

 

 

점심을 먹기 위해 미리 검색해 온 Tima Irna와 Hindin Han을 찾아갔다.

 

Tima Irna
모스타르
Hindin han

 

티마는 번화가 길에 있기도 하고 손님이 너무 많아서 힌딘한으로 갔다.

점심시간이 되어 유동인구가 더 많아졌다.

네레트바 강을 조망하는 식당들도 있었다.

 

Hindin han
Hindin han


창밖으로 주변 뷰 보이는 위치였다.

 

힌딘한 메뉴
Hindin han 메뉴
음료 메뉴

 

메뉴는 주로 고기위주였고 다양하게 있었다.

 

페바치치
체바치치
체바치치
코카콜라

 

체바치치와 콜라를 주문했다.
체바치치는 터키 케밥이나 그리스 기로스와 같은 요리였다.

같이 먹는 빵 아래에 고기가 있다.

 

체바치치
체바치치
체바치치


숯불 향이 있는 길쭉한 고기 떡갈비였고 향도 없어 누구나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따로도 먹고 빵에 넣어서도 먹었다.


외국 단체관광객도 오는지 투어 손님들에게 가이드가 체바치치를 먹으라고 추천했다.

 

바클라바
바클라바
영수증

 

디저트로 바클라바 주문했고 역시 맛있었다.

콜라 3.5마르크, 체바치치 10마르크, 바클라바 4마르크였고 현금 9유로(17.5마르크)로 계산했다.

 

힌딘한이 맛있기도 했고 비싸지가 않아서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