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몽쉘 샤인머스켓 후기, 솔티피넛 생크림케이크 후기, 롯데 몽쉘 신제품

트레블러 지노 2021. 5. 2. 14:00
728x90
반응형

몽쉘

 

 

 

 

 

 

홈플러스를 방문했을때 몽쉘을 구매했다.

기본이나 카카오를 구매하려다 샤인머스켓 맛을 판매하기에 궁금함을 못이기고 구매를 했다.

 

몽쉘
몽쉘

이미 몽쉘은 다양한 맛을 판매하고 있고 커스타드 카라멜, 레몬 그린티는 이미 먹어봤는데 내 입네는 커스타드 카라멜이 맛있었다.

 

한쪽에 샤인머스켓맛이 진열되어 있었고 2개를 추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다.

증정품으로는 솔티피넛맛일 제공된다.

 

 

몽쉘
샤인머스캣

일단 생김새는 작은 몽쉘이기는 한데 위에서보면 테니스공 같다.

기본 크기는 아니고 작은 크기로 나왔다.

 

 

몽쉘

초록색 빵과 흰 생크림과 그 사이에 샤인머스켓 시럽이 있다.

한 입 먹어보니 청포도 사탕을 먹은 다음에 기존 제품을 먹은 느낌이다.

커스다드 카라멜이나 레몬 그린티는 첫 입에 생소하기는 했어도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았는데 이건 좀 난해한 맛이었다.

 

몽쉘

증정으로 붙어있던 솔티피넛을 먹어보았는데 이건 무난했다.

이름 그대로 약간 짠맛과 견과류의 맛이 나는 제품이었다.

 

그래도 몽쉘은 기본맛과 카카오가 최고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