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지코바 치킨 배달 후기,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지코바 소금구이, 지코바치킨 가격

트레블러 지노 2021. 9. 17. 11:00
728x90
반응형

지코바

 

 

 

지코바치킨을 배달해서 먹어보았다.

 

지코바치킨

 

10년 전쯤에 다른 지역에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몇년전부터 유투브에서 치밥이 유명해져서 전국에 지점이 생긴 것 같았다.

예전에는 얼마에 먹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지만 요즘 치킨들의 가격으로 비슷하게 상승한 것 같다.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20,000원

지코바 순살소금구이 19,000원

지코바 양념구이 18,000원

지코바 소금구이 17,000원

 

소금과 치킨무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지코바 소금구이를 주문했고 양념은 순살로 소금구이는 뼈로 선택했다.

소금구이는 약간의 간이 되어있고 깨가 뿌려져있었다.

 

지코바 소금구이

확실히 소금구이라 그런지 담백했고 함께 제공되는 소금을 찍어서 먹어야 내 입에는 간이 맞았다.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역시 지코바의 메인은 양념인 것 같다.

순살양념구이를 개봉하니 붉은색 소스가 범벅이 되어있는 닭과 떡이 보였고 그 위에 깨가 아낌없이 뿌려져 있었다.

함께 들어있는 떡은 구멍이 뚫여있는 종류여서 속까지 양념이 잘 베어져있었고 식감도 좋았다.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맵지 않은 맛으로 선택해서 매운 느낌은 거의 느껴지지않았고, 매운 맛을 선택하면 양념에 고추씨가 돌아다니고 식욕을 자극하는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확실히 바닥이 흔건한 소스를 보니 밥을 비벼먹고 싶었다.

 

튀긴 치킨이 질리고 양념치킨이 아닌 다른 치킨이 생각난다면 지코바 순살양념구이가 제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