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칠레(2018)

산티아고 여행 #1, 산티아고 국제공항에서 시내 버스 이동, 사하라인 호텔, 중심지 저렴한 호텔

트레블러 지노 2022. 1. 1. 11:00
728x90
반응형

사하라인

 

 

2018. 10. 06

 

 

 

칠레 수도인 산티아고에 국제공항 착륙.
숙소 근처 아르마스 광장 쪽으로 가는 버스를 탔다.

 

버스 매표소
공항 버스
공항버스
공항 버스
증축중인 산티아고 국제공항

입국장을 나와 도착 층 밖으로 나오면 센트로푸에르토(centropuerto) 버스가 있다.
아르마스 광장으로 가야 하기에 Los Heros에서 내리면 된다.

입석까지 많으느 사람이 이용한다.
근처에 버스터미널이 있는 종점이고 시내 중심부이다.
1시간 정도 소요되어 도착.

 

산티아고
산티아고
산티아고

숙소까지는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였다.

 

여행자
산티아고
산티아고
산티아고

도시를 가로지르는 대로를 따라서 걸었고 그 사이에는 공원이 조성되어있다.

 

 

 

사하라인 호텔
사하라인 호텔

동쪽으로 직진하다 보면 모네다궁이 나오고 근처에 사하라인 호텔을 찾아갔다.
몇 블록 안쪽에 있고 1층이었다.

 

사하라인 호텔
사하라인 호텔
사하라인 호텔

체크인 후 방을 안내받았고 역시 1층이었다.
2층 이상이 있었는지는 모르겠다.

문을 열자마자 침대가 보였고 그 뒤로 화장실이 있었다.
작은 옷장과 높이 달린 텔레비전이 있었다.
좋은 시설은 아니지만 혼자 사용하고 시내와 가까워서 나쁘지 않았다.

 

사하라인 호텔
배낭

창문은 없는 방이었고 문 위에 조그만 창문이 있었다.

2박 3일간 지내고 잘 때만 들어오니 문제는 없었다.

 

사하라인 조식
사하라인 조식

조식은 유럽식으로 토스트식빵과 쉬폰 빵, 쿠키, 요거트가 있었고 뷔페식은 아니었다.
음료는 커피, 오렌지 주스가 있었고 뜨거운 우유는 요청해서 받았다.

소소하게 잘 지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