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cheong/충청 리뷰

온유향족발이야기, 오창 족발 맛집, 오창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2. 5. 3. 11:00
728x90
반응형

온유향

 


오창 족발집인 온유향족발이야기를 먹어보았다.

 

 

온유향족발이야기
온유향족발이야기

작은 족발과 쟁반국수를 주문했고 리뷰이벤트로 매운 족발을 받았다.
검은색 용기에 담아서 왔고 족발, 쟁반막국수, 매운 족발과 함께 김치류, 쌈 채소, 양파절임, 소스 3종, 콜라가 왔다.

 

족발
매운족발

족발은 양이 적당했고 냄새가 나지는 않았다.
매운 족발은 별도의 보온 포장으로 왔고 맵기는 내 입에 약간 매웠다.
리뷰이벤트로 받았지만, 양이 적지 않았다.

 

쌈채소와 양파절임
쟁반막국수
김치와 소스

쟁반국수는 상추와 양배추가 함께 들어있었고 면도 많이 들어있었다.
양념과 함께 땅콩이 들어있다.


양파절임도 큰 용기에 들어서 왔고 쌈 채소도 많았다.

배추김치, 무김치와 대파 김치 3종이 왔고 무김치가 특히 맛있었다.
대파 김치도 색다르고 좋았다.

소스를 사진만 찍어놓고 먹어보는 걸 잊었었다.

김치, 국수와 먹는 것만으로도 충분했다.
오랜만의 족발 배달이 만족스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