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제주(2022)

제주 여행 #15 (애월 #1), 몬스터살롱, 흑돼지풀드포크버거, 애월 수제버거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2. 8. 2. 11:00
728x90
반응형

몬스터살롱

 



2022. 06. 03

 


비양도에서 한림항으로 나오자마자 다시 202번 버스를 타고 수제버거집인 몬스터살롱으로 갔다.
곽지해수욕장에 내리면 바로 길 건너에 있다.

 

몬스터살롱
몬스터살롱
스펀지밥
몬스터살롱

외관은 스펀지밥이 그려져 있어 친숙했다.
내부는 좁았고 대부분 테이크아웃이었다.

 

몬스터살롱 메뉴
몬스터살롱 메뉴

유명한 메뉴는 몬스터제주한우버거와 제주흑돼지풀드포크버거였고 흑돼지를 선택했다.
소다세트로 주문.

몬스터살롱
몬스터살롱
몬스터살롱

 

몬스터살롱
몬스터살롱


가게 내부에는 사진을 찍을만한 부분이 있었다.

자리는 입식과 자식이 있었다.
주문한 제주흑돼지풀드포크버거가 나왔고 감자튀김, 베이크드빈, 코우슬로, 케첩, 마요네즈가 함께 나오고 사이다 선택.

 

1111

 

몬스터살롱
사이드
흑돼지풀드포크버거
흑돼지풀드포크버거
흑돼지풀드포크버거

햄버거 반을 잘라서 단면을 보았다.
패티는 뭉쳐진 패티가 아니라 장시간 구워 잘게 찟어낸 돼지고기로 장조림 맛이었다.
서브웨이에 풀드포크와 비슷했다.

빵 사이에 치즈, 흑돼지, 해시브라운, 구운 양파, 양상추, 피클,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다.

흑돼지 풀드포크는 모양을 내서 굽고 그 위에 치즈가 녹여서 올라가있엏다.

역시 비싸서 그런지 맛있었다.
곽지해수욕장이나 애월을 방문하고 제주만의 수제버거를 먹고 싶다면 방문하길 추천한다.

 

 

 

 

영업시간 :  매일 AM 10:00 ~ PM 18: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