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제주(2022)

제주 여행 #16 (애월 #2), 제주미유, 한라봉아이스크림, 제주 디저트 맛집 추천

트레블러 지노 2022. 8. 3. 11:00
728x90
반응형

제주미유

 


2022. 06. 03



곽지해수욕장에서 다시 애월로 이동.
바로 한담동정류장 근처에 제주미유에 갔다.

 

제주 미유
제주 미유

캐릭터가 그려진 오렌지색 셔터가 먼저 눈에 들어온다.

 

 

제주 미유 기념품
제주 미유
제주 미유

내부에는 이 캐릭터로 만든 기념품을 판매 중이었다.

제주 미유 메뉴
제주 미유 메뉴

아이스크림은 한라봉, 청귤, 땅콩, 커피를 뿌린 4종류를 판매한다.
한라봉으로 선택.

 

한라봉 아이스크림
제주 미유

눈코입이 그려진 용기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있고 한라봉 청과 말린 한라봉? 감귤? 칩이 올라가 있다.

바로 나와서 가게 앞 셔터에서 사진을 찍었다.
더운 날씨이기도 한데 한라봉 청은 차갑지 않아서 아이스크림이 잘 녹았다.

 

제주 미유

아이스크림 자체는 특별한 게 없는 맛이었지만 한라봉 청은 진하고 달았다.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렸다.
청 자체가 맛이 있었다.

햄버거를 먹고 온 상태라 가벼운 디저트로 좋았다.

 

 

 

 

영업시간 :  매일 AM 11:00 ~ PM 18: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