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본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 본죽 신메뉴, 본죽 & 비빔밥 메뉴 가격

트레블러 지노 2023. 7. 12. 20:00
728x90
반응형

 

 

본죽



카카오톡에서 본죽 채널을 추가하면 비정기적으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이번에는 초복에 맞추어 삼계전복죽, 현미삼계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 3종의 죽 메뉴와 콘치즈불닭비빔밥, 돈불백열무비빔밥 2종의 비빔밥 메뉴에 대해서 2천원 할인이었다.

 

본죽

 

메뉴는 아래와 같다.

본죽 & 비빕밥 매장이어서 죽 이외에 밥 메뉴도 있었다.

 

본죽
본죽
본죽
신메뉴
신메뉴

할인 행사 중인 콘치즈불닭비빔밥, 돈불백열무비빔밥, 진품쇠고기육개장죽과 진품쇠고기육개장뚝배기는 신제품 표시가 되어 있었다.

2,000원 쿠폰을 사용하여 12,000원에서 10,000원으로 할인 결제하였다.

 

진품쇠고기육개장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

매장에서 주문했고 10분 정도 소요되었다.
붉은색의 육개장 국물에 밥을 말아서 나온 듯한 비주얼로 나왔다.
약간 얼큰했지만 전혀 맵지는 않았다.

 

진품쇠고기육개장죽

소고기, 고사리, 토란대, 대파 등의 육개장 재료가 그대로 들어있었고 모든 재료가 푹 익어서 먹기 좋았다.
길게 찢어놓은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 먹는 동안 단백질의 부족함은 없었다.

 

 

본죽

반찬은 배추김치, 쇠고기 장조림과 오징어초무침, 비트 동치미가 나온다.
장조림과 육개장의 고기가 모두 양지 부위인지 비슷한 느낌이었다.

뜨거운 죽은 앞접시에 덜어서 식혀가며 먹으면 되고 역시 양이 많아서 한 그릇을 다 먹으니 배가 많이 불렀다.
에어컨이 틀어진 매장에서 먹으니 땀이 나다가도 들어가서 시원한 곳에서 뜨끈하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