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돈까스 김치나베, 송도 타임스퀘어 돈까스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3. 7. 28. 11:00
728x90
반응형



 

 

본가 수제돈까스

 

 

 

송도 타임스퀘어


송도 타임스퀘어에서 돈까스집을 찾다가 방문했다.
C동 2층에 있으며 ABCD동은 2층이 모두 연결되어있었다.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매장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있어 자리에서 주문하면 되고 카드 결제까지 그 자리에서 바로 가능하다.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메뉴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메뉴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메뉴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메뉴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메뉴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메뉴

메뉴는 돈까스부터 우동, 소바 등의 면류와 볶음밥, 덮밥, 찌개, 끓인 라면 등을 판매한다.

나는 기본인 본가 돈까스를 먹을까 하다가 돈까스 김치나베를 선택했다.
공깃밥 포항 9,500원이다.

 

본가 수제돈까스 한식분식

반찬은 단무지, 배추김치, 무절임이 나온다.

 

돈까스 김치나베
돈까스 김치나베
돈까스 김치나베
돈까스 김치나베

돈까스 김치나베는 뚝배기 전골냄비에 조리되어 나오고 뜨거운 채로 서빙되기에 조심해야 한다.
김치찌개 위에 돈까스가 얹어져만 있을 줄 알았는데 품 담가져 있었고 위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뿌려져 있다.

 

돈까스 김치나베

김치찌개부터 먹어보았는데 새콤한 맛이 식욕을 돋워주는 전형적인 맛이었다.
돈까스는 잘려있어 바로 먹을 수 있고 국물을 머금고 있어 눅눅하지만 느끼함을 잡아주어 좋았다.

치즈, 돈까스, 김치까지 한 번에 먹으니 뜨끈하면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는 본가돈까스를 먹어보아야겠다.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AM 10:00 ~ PM 21:00,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