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오개(OGAE), 인천논현 돈까스 파스타, 인천논현 일식당, 인천논현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3. 7. 27. 11:00
728x90
반응형

 

 

 

오개

 



인천논현역에 있는 오개라는 일식당을 방문했다.
내부는 노출콘크리트와 나무의 조화였다.

 

오개
오개
오개

주문은 자리의 키오스크로 가능하다.

 

오개 메뉴
오개 메뉴
오개 메뉴
오개 메뉴

메뉴는 파스타, 돈까스, 덮밥이 있었고 사이드로는 튀김류가 있다.

 

샐러드

파스타를 주문해서 그런지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키오스크 아래에 붙은 문구를 보니 모든 메뉴 주문 시 제공이었네.
채소와 함께 방울토마토와 치즈, 견과류가 들어가고 소스는 발사믹이었다.
앞접시도 귀여웠다.

스테이크로제파스타
스테이크로제파스타

먼저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이다.
수북한 로제 파스타 옆에 잘 구워진 소고기와 새싹 샐러드가 올려져 있다.

 

빠네파스타
빠네파스타
빠네파스타

빠네파스타는 빵 안에서부터 넘치게 크림파스타가 들어있고 새우, 양송이 베이컨이 들어있다.
빵 뚜껑과 빵을 파낸 속은 토스트하여 얹어져있었다.
그리고 역시 새싹 샐러드가 함께 나왔다.

 

모듬카츠
모듬카츠

모듬카츠는 등심, 안심과 에비후라이가 함께 나온다.
새우는 타이거 새우를 쓰는지 크기가 컸다.

 

모듬카츠

밥, 단무지, 깍두기, 유부가 들어간 쯔유 국물이 나오고 돈까스 소스로는 소금, 와사비, 겨자와 양송이가 들어간 데미소스가 나온다.
일식 돈까스 소스가 아닌 데미소스가 나온 게 특이했는데 너무 맛있었다.
돈까스 옆에는 양배추샐러드가 나온다.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다.

 

치킨 가라아게

추가로 주문한 치킨 가라아게는 8조각이 나오고 타르타르소스와 칠리소스가 나와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상등심카츠
상등심카츠
상등심카츠

대망의 메뉴는 상등심 뼈카츠이다.
토마호크 스타일로 뼈에 붙은 채로 튀겨져 나오고 기름기 부분까지 다 튀겨 나오기에 지방이 많은 게 싫다면 생각해서 주문해야겠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고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었는데 그만큼 양도 많았다.

 

영업시간 : 화요일 ~ 토요일 AM 11:00 ~ PM 21: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AM 11:00 ~ 16:00, 매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