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니뽕내뽕 메뉴, 태뽕 로뽕 내피자 후기, 니뽕내뽕 뉴코아아울렛 인천논현점

트레블러 지노 2024. 3. 21. 08:00
728x90
반응형

 

 

니뽕내뽕

 

 

 

 

 

니뽕내뽕


뉴코아아울렛 인천논현점 3층 식당가에 있는 니뽕내뽕을 방문했다.
메뉴는 예전보다 조금씩 인상되어 있었다.

 

니뽕내뽕 메뉴 가격
니뽕내뽕 메뉴 가격
니뽕내뽕 메뉴 가격

 

차뽕 9,000원, 내피자 11,500원이었다.

탄산 세트로 로뽕, 태뽕, 내피자를 주문했다.
탄산이나 에이드 세트는 메뉴 변경 시 추가금이 요구되는 메뉴가 있으니 잘 확인해야 한다.

 

로뽕
로뽕


로뽕은 꾸덕한 로제소스의 국물에 홍합, 오징어가 들어있고 모짜렐라 치즈 토핑 위에 날치알과 토르티야 조각이 올라가 있다.
역시 국물이 부드러우면서 맛있었다.

태뽕
태뽕


태뽕은 처음 주문해 보았는데 태국식을 말하는 것 같다.
메뉴판 사진에는 국물이 없어 팟타이 느낌인줄 알았는데 국물이 자작한 비주얼로 나왔다.
해산물은 동일하게 홍합과 오징어가 있고 날치알, 쪽파, 땅콩이 올라가 있었다.
국물 동남아식 해물 육수 맛이었고 면과도 잘 맞았다.
생각보다 맛있었다.

 

내피자
크림치즈 딥소스


내피자는 피자 크기의 토르티야 위에 갈릭버터가 뿌려져 있고 크림치즈 딥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된다.
토르티야라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갈릭버터와 크림치즈의 달콤한 맛이 너무 좋았다.
다음에는 신메뉴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