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송도 국제경양식, 인천 경양식 맛집, 인천 송도 맛집, 경양식 돈까스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4. 2. 14. 08:00
728x90
반응형

 

송도국제경양식

 

 

 

 

송도국제경양식
송도국제경양식


인천 송도에 있는 송도국제경양식을 방문했다.
내부는 흰색과 벽돌의 모습이었고 요즘과 옛날 경양식집 느낌이 공존하는 느낌이었다.

 

송도국제경양식 메뉴

 

메뉴는 안심스테이크, 비프까스,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 돈까스가 있다.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 돈까스를 주문했다.
메뉴 주문 시 밥/빵과 스프, 음료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먼저 빵 2개와 밥 1개를 요청했다.

 

식전빵
잼과 버터

 

접시에 펴진 밥과 크게 붙어있는 모닝빵 4쪽이 나왔다.
빵은 1인분에 두 개인가보다.

 

 

크림스프
야채스프
야채스프

 

스프는 크림스프와 야채스프가 있었다.
크림스프는 약간 묽은 맛이었고 야채스프는 외국에서 먹는 야채스튜 맛이었다.
헝가리 굴라쉬 느낌도 나면서 맛있었다.

 

돈까스
돈까스
사이드

 

돈까스가 먼저 나왔고 큰 덩어리의 돈까스에 소스는 꾸덕한 상태로 전체에 발려있었다.
사이드로는 마카로니, 감자튀김, 익힌 당근이 나왔다.

테이블에 소금, 후추, 케첩 등이 있어 기호에 맞게 이용하면 된다.

잘 튀겨진 돈까스는 맛있었고 소스가 조금 특이했다.
내가 어릴 때 먹은 경양식집 돈까스는 홍익돈까스의 소스와 유사했는데 완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마치 20년 전 한국의 경양식 돈까스를 외국인이 만든 느낌이랄까.

 

 

생선까스


생선까스는 크게 4개의 조각으로 나왔고 소스가 뿌려져 있었다.
시간이 지나서 타르타르소스였는지는 기억나지 않는다.
역시 마카로니, 감자튀김, 익힌 당근이 함께 나왔다.
잘 튀겨져서 바삭하고 맛있었다.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도 꾸덕한 소스가 발려있는 상태로 나왔고 마카로니, 감자튀김, 익힌 당근이 나온다.
단단한 고기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니 맛은 있었는데 돈까스와 같은 소스였고 고기 향이 강하게 났다.

콜라


 마지막 디저트로 콜라를 요청해서 받았다.

깔끔한 마무리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