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홍콩반점 메뉴 가격, 홍콩반점 가격 인상, 홍콩반점 메뉴 가격홍콩반점 추천

트레블러 지노 2024. 2. 21. 08:00
728x90
반응형

 

 

홍콩반점

 


최근 가격이 변동된 홍콩반점을 다녀왔다.

 

홍콩반점 메뉴
홍콩반점 메뉴
홍콩반점 메뉴

 

대부분 1,000원씩 인상되었다고 한다.

짬뽕밥과 탕짜밥, 군만두 반접시를 주문했다.
짬뽕이나 짜장밥을 먹다가 짬뽕밥과 탕짜밥은 처음이었다.

 

반찬
짬뽕밥
짬뽕밥

 

먼저 나온 짬뽕밥은 면이 없는 상태에서 밥이 말아져서 나왔다.
국물에 당면은 없었다.
짬뽕 국물과 공기밥이 아니고 말아져서 나오는 게 특이했다.
짬뽕 자체는 같은 맛이다.

 

탕짜밥
탕짜밥
탕짜밥
탕짜밥

 

탕짜밥은 전용 그릇에 탕수육과 짜장밥이 나오고 짜장밥 부분은 흰밥에 계란이 없이 짜장 소스만 부어서 나온다.
원래 홍콩반점 짜장밥은 흰밥에 계란지단이 올라가고 그 위에 짜장 소스를 뿌려서 나오는데 탕짜밥은 그 계란지단을 없앴다.
계란프라이 900원 추가라고 적혀있기는 하는데 기존에 지단이 아니라 아쉽다.
900원에 원래 계란지단 스타일을 주거나 값을 올려서 계란지단이 들어갔으면 좋겠다.

그래도 기본 맛은 같아서 맛있게 먹었다.

 

군만두 반접시

 

군만두는 언제 먹어도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