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GS25 알찬한끼세트, 혜자로운 한끼, GS25 혜자 도시락 후기, GS편의점 추천

트레블러 지노 2024. 3. 14. 08:00
728x90
반응형

 

 

혜자도시락

 

 

요즘 다시 김혜자 배우님의 이름을 걸고 판매하는 도시락이 재출시되었다고 하여 먹어보았다.
출시 관련 기사에서도 본인의 개런티를 깎아서 도시락 가격을 낮췄다는데 이런 모습이 연예인, 업체,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것 같다.

 

알찬한끼세트
알찬한끼세트

 

출시된 제품 중에서 알찬한끼세트를 구매하였다.
특이한 구성으로 주목받은 메뉴였다.
플라스틱 케이스에 가득 음식이 들어있었다.

 

알찬한끼세트

 

붉은색은 햄김치 주먹밥이고 노란색은 계란볶음밥으로 만든 주먹밥이었다.
둘 다 무난한 맛이고 겉에 김포장만 없지 삼각김밥 모양이었고 오히려 더 많았다.

 

알찬한끼세트

 

별도의 속재료는 없었다.

 

알찬한끼세트 김밥

 

비엔나 김밥은 두 조각이 들어있었고 비엔나소시지와 함께 맛살, 계란, 단무지, 당근, 우엉조림이 들어있었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

그리고 메추리알 장조림이 세 알 들어있었다.
2,700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정말 이름 그대로 알찬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