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삼송빵집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점, 마약옥수수빵, 통옥수수빵, 먹물 통옥수수빵, 황금달빵, 마늘빵 후기, 송도 맛집, 송도 빵집, 인천 빵집, 인천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1. 3. 26. 11:00
728x90
반응형

삼송빵집

 

 

 

송도에 삼송빵집을 방문했다.

사람들이 줄을 서 있지는 않았지만 구매하고자하는 고객은 계속 들어왔다.

 

삼송빵집 송도
삼송빵집 송도

 

카운터 옆으로는 커피를 판매하는 공간도 있었다.

 

트레이를 들고 입장.

 

삼송빵집을 방문한게 3년은 지난 것 같았다.

빵의 종류가 많이 늘어 있는 것 같았다.

아니면 항상 옥수수빵만 먹었던 것인가?

 

삼송빵집 송도
삼송빵집 송도

 

다양항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었고 벽면에는 전체 제품의 가격이 붙어있었다.

메뉴마다 가격이 명시되어 있기는 하지만 따로 가격판이 있는 것도 좋았다.

 

 

삼송빵집 가격

 

빵은 통옥수수빵, 먹물 통옥수수빵, 황금달빵, 마늘빵을 구매.

 

 

 

삼송빵집

구매하명 이런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종이봉투에 포장해준다.

 

 

이제 시식을 해볼까!

 

 

통옥수수빵
통옥수수빵

가장 메인 제품은 통숙수수빵은 옥수수 이외에는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데 따뜻하게 먹으면 정말 꿀맛이다.

아는맛이 무서운 부분이었다.

 

 

먹물 통옥수수빵

 

먹물 통옥수수빵

먹물 통옥수수빵에는 베이컨과 양파 등이 추가되어 있어어 더 고로케와 같은 맛이 났다.

기본적인 소스 자체가 맛있고 색만 다를뿐이지 나머지 먹음색 부분의 맛은 통옥수수빵과 비슷했다.

 

 

황금달빵
황금달빵

 

신제품인 것 같아서 구매한 황금당빵이다.

구매할때는 빵 내부에 크림이나 커스터드가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소보로빵처럼 내부에는 필링이 없는 빵이었다.

빵의 곁면은 통옥수수빵과는 다르게 더 달고 약간 끈적할 정도로 설탕이 많이 붙어있었다.

나는 따뜻할 때 바로 먹어보았는데 우유화 먹으면 딱일 것 같은 조합이었다.

오히려 내부에 필링이 있었다면 너무 달거나 과할 것 같았다.

 

 

마늘빵

 

마늘빵

 

다른 기본빵을 구매할까 하다가 마늘빵이 있길래 구매해보았다.

바게트빵에 마늘 소스가 발라져있고 그 사이에는 크림치즈가 추가되어 있었다.

그리고 그 위에는 파마산 치즈가 뿌려져 있었다.

 

마늘빵이 맛없기는 쉽지 않다.

역시 맛있었다.

 

그래도 내 입맛에는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헤비했다.

아마 이전의 다른 빵을 맛보아서 그런 느낌이 들었을 수도 있겠다.

 

4종의 빵 모두 맛있었다.

 

 

 

빵은 언제나 옳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