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rt Lounge

로마 피우미치노 공항(Rome Fiumicino Airport, FCO)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Plaza Premium Lounge) 리뷰, 다이너스카드 라운지

트레블러 지노 2021. 3. 29. 11:00
728x90
반응형

 

 

 

 

 

 

로마 피우미치노 공항(Rome Fiumicino Airport, FCO)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Plaza Premium Lounge)

 

 

 

로마 플라자프리미엄 라운지

 

남미 여행을 이동하는 중에 로마 피우미치노 국제공항(Rome Fiumicino Airport)에 방문.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는 많은 공항에 있는 것 같다.

 

로마 공항 3터미널 비쉥궨 부분에 있었다.

카운터에서 다이너스 카드를 확인 후 입장.

샤워시설이 있는걸 확인 후 일단 예약부터 했다.

이용자가 많아서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기다렸다.

 

플라자프리미엄 라운지
플라자프리미엄 라운지

 

내부는 많이 넓었다.

쇼파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골고루 배치되어 있었고, 쇼파좌석에는 은은한 스텐드가 좌석마다 있었다.

테이블 좌석은 길쭉한 카페테이블과 1~2인석의 작은 테이블들이 있었다.

 

플라자프리미엄 라운지

이용객이 많았지만 좌석도 많아서 자리가 계속 있었다.

 

 

핫밀
핫밀

한쪽 벽면에는 여러 종류의 음식이 배치되어 있었고 탄산음료 냉장고도 있었다.

 

탄산
식사

로마 시내에서 이런저런것들을 많이 먹어서 적당히 먹었다.

 

샤워 예약 시간이되어 샤워실 도착.

 

 

샤워실
샤워실

내부에 수건이 제공되었고 별도 어메니티는 제공되지 않고 공용 샴푸와 바디워시가 있었다.

 

 

드라이기

샤워시설은 이용객이 많아서 시설도 5개 정고 있는 것 같았고 상주 직원이 계속 관리 중이었다.

 

나와서 다시 식사를 하는데 이용객이 많아서 그런지 테이블 청소가 회전율을 따라가지 못했다.

 

플라자프리미엄 라운지

 

이용금액 : 28유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