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경기 리뷰

네고왕 떡참 배달 후기, 떡참 떡볶이참잘하는집 안산호수공원점 배달, 멕시칸더블치즈떡볶이, 치킨한박스

트레블러 지노 2022. 4. 10. 22:18
728x90
반응형

떡참

 

 

 

 

네고왕에 떡볶이 네고가 뜨고 바로 먹어보았다.
역시나 바른치킨 때처럼 배달의 민족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로 매장 상황이 상이하기에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 매장들도 있었다.


다행히 집 근처의 안산호수공원점은 진행 중이었고, 배달이 한 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열었다 닫았다.
기회를 보다가 주문 성공!

9,800원 네고왕 세트의 구성은 떡볶이, 치킨 한 박스, 치즈볼 2개, 쿨피스, 미트볼 추가(17시 이전)이다.

떡볶이는 멕시칸 더블 치즈떡볶이를 선택했다.

맵기 조절, 쌀떡/밀떡 선택이 가능하다.

떡참

배민 주문 후 80분이 소요되었다.

이미 네고왕 이벤트인 걸 인지했고, 어플의 정보에도 사장님이 계속 대처하시는 게 보여서 문제는 없었다.

숨겨진 칼
떡참 메뉴

주문한 떡볶이를 받았다.
순간 포장 비닐을 뜯는 칼이 없는 줄 알고 당황했었는데 자석 메뉴판에 붙어있었다.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멕시칸 더블 치즈 떡볶이

멕시칸 더블 치즈떡볶이는 두 가지 치즈로 덮여있는 비주얼이었고, 17시 이전이라 네고왕 이벤트로 미트볼이 들어있었다.

쌀떡으로 선택했고 떡은 길쭉한 모양이었다.

비엔나소시지, 마카로니, 피망이 들어있었다.

멕시칸 소스와 소시지, 피망이 어우러져서 소시지 야채 볶음과 같은 맛이어서 거부감은 없었다.

그래도 기존 떡볶이와는 조금 다른 맛이었다.

 

치킨한박스과 치즈볼

치킨은 약간 노란색이었고 바삭하고 맛있었다.
치즈볼 2개는 치킨 박스에 함께 들어있었다.


쿨피스까지 세트로 완벽한 구성이었다. 

 

떡참

배달 온 떡참의 봉지를 보니 캐릭터가 보였다.

네고왕에서 언급하지 않았으면 신경 쓰지도 않았을 모습인데

네고왕을 봤기에 기억에 남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