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경기 리뷰

이케아 IKEA 광명점 레스토랑, 이케아 메뉴, 광명이케아 식당, 목살스테이크, 김치볶음밥

트레블러 지노 2022. 2. 22. 11:00
728x90
반응형

IKEA

 

 

가구를 보기 위해 이케아 광명점에 방문했다.

 

이케아
이케아
이케아

다양하게 매칭된 가구들이 분위기 있는 주거공간을 연출하고 있었다.
특히 게이밍룸을 구현해놓은 게 놀라웠다.

 

이케아
이케아

단순한 디자인의 인형도 눈에 들어왔다.

 

이케아
이케아

코스 중심부에 있는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코로나 19가 창궐 중이지만 넓은 푸드코트 공간에 많은 이용객이 있었다.

QR을 확인해야 입장이 가능했고 포장 주문이 가능했다.

푸드코트에 들어서면서 외국식당 냄새가 났다.

메뉴는 미트볼, 립, 파스타, 볶음밥 등의 식사와 샐러드, 디저트, 음료, 베이커리가 있다.

 

이케아
카트
샐러드
케이크
핫밀
베이커리

2개의 라인으로 나뉘어서 구매할 수 있고 카트를 준비해서 음식을 담으면 된다.

샐러드, 반찬류를 시작으로 케이크와 디저트류가 있고 안쪽에는 미트볼, 연어, 돈까스 등의 핫밀을 받을 수 있다.
다시 돌아 나오면서는 베이커리와 커피 주문이 가능하다.
대부분 음식이 외국항공사 기내식을 먹는 느낌이었다.

이케아

우리는 식사메뉴로 미트볼 12개, 플랜트볼 김치볶음밥, 통등심돈까스, 목살 스테이크, 치킨 아보카도 시저 샐러드를 구매했고, 크리스마스 롤 케이크, 무화과빵, 견과류빵도 구매했다.

 

김치볶음밥
미트볼

김치볶음밥은 친숙하면서 이질적인 맛이었다.
미트볼은 라즈베리잼과 의외로 잘 어울렸다.

 

목살스테이크
돈까스

목살 스테이크는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었고 함께 나온 감자샐러드와 익힌 채소들도 좋았다.

돈까스틑 밥이나오고 목살스테이크는 감자샐러드가 나온다.

 

시저샐러드

샐러드와 빵은 무난했다.

 

크리스마스 롤 케이크

크리스마스 롤 케이크는 달곰한 초코와 생크림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외부에 나가서 먹고 돌아오기도 번거롭고 새로운 음식을 먹는 경험도 하고 좋았다.


이케아 영업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