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lla/목포(2022)

목포 여행 #8,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 목포 카페 추천, 평화광장 카페 추천

트레블러 지노 2022. 9. 4. 22:11
728x90
반응형

커피창고로

 

 

 

2022. 05. 01

 

 

 

커피창고로

 

목포 여행 #6, 소래기냉면, 수육무침, 사리 추가, 맛있는녀석들 맛집

2022. 05. 01 목포버스터미널에 도착 후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이동했다. 하당 방면에 있는 소래기냉면을 선택했다. 얼마 전 TV에서 수육무침이 소개되는걸 보아서 선택했다. 검색하다보니 맛있는

travelerjinho.tistory.com


소래기냉면에서 수육 무침을 먹고 후식으로 커피창고로를 찾았다.
인터넷에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나왔고 가까워서 바로 이동했다.

 

커피창고로
커피창고로
커피창고로
커피창고로
커피창고로

 

초록색의 외관을 들어서면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힙하게 꾸며져 있다.

 

커피창고로 메뉴
커피창고로
커피창고로
커피창고로

카운터에 가보니 한쪽에는 에그타르트가 쌓여있었다.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다.

에그타르트를 주문하면서 보니 주방에서는 갓 구워진 에그타르트가 또 한가득 있었다.
잘 팔리기는 한가 보다.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커피창고로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를 주시면서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하셨다.

바로 먹어보았는데 정말 뜨거웠다.
패스츄리도 바삭하고 좋았는데 뜨거워서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
조금씩 식혀가며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았다.

외국에서 먹은 정도는 아니지만 한국에서 먹어본 다른 곳들보다는 맛있었다.

 

 

 

 

 

영업시간 :  AM 10:00 ~ PM 23: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