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인천 스퀘어원 맛집, 리미니(Rimini), 스퀘어원 화덕피자 파스타

트레블러 지노 2023. 11. 8. 11:00
728x90
반응형

 

 

리미니



인천 스퀘어원에 있는 리미니(Rimini)를 방문했다.
3층 애슐리퀸즈와 스시로 옆에 있다.

 

리미니
리미니
리미니

매장 내부는 길쭉하게 되어있었고 안쪽에는 상호가 적힌 조화장식이 있었다.
주문은 자리에 설치된 키오스크로 진행하면 되고 결제는 나가면서 하게 된다.

 

리미니 메뉴
리미니 메뉴
리미니 메뉴
리미니 메뉴
리미니 메뉴
리미니 메뉴
리미니 메뉴
리미니 메뉴

메뉴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가 있다.

피자, 샐러드 또는 사이드, 파스타 또는 라이스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는 리미니 듀오 세트를 선택했다.

부리타 카프레제, 시그니처 더블, 봉골레파스타를 주문했고 식전빵과 오늘의 스프 2인분, 무료 음료가 포함되어있었다.

 

식전빵과 버섯 스프

식전 빵과 발사믹 식초가 나오고 스프는 버섯 스프였는데 버섯이 많이 들어갔는지 향이 진하고 좋았다.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가 먼저 나왔다.
아는 맛이라 맛있었고 입을 다물고 있는 조개는 없었다.

 

부리타 카프레제
부리타 카프레제
부리타 카프레제

부리타 카프레제는 샐러드 위에 부리타 치즈와 절인 방울토마토, 구운 빵이 올라가 있었다.
소스는 발사믹이었고 절인 토마토가 달고 맛있었다.
화덕피자같이 구워진 빵은 고소했고 샐러드를 함께 싸 먹기도 좋았다.

 

시그니처 더블
시그니처 더블
시그니처 더블

마지막으로 시그니처 더블이 나왔다.
고르곤졸라와 페퍼로니가 절반씩 토핑되어 있었고 꿀도 함께 나온다.
고르곤졸라는 역시 꿀을 찍으니 맛있다.

 

페퍼로니

페퍼로니는 짠맛이 강했는데 내 입에는 좋았다.
치즈와 페퍼로니에서 기름이 많이 생겼는지 집어서 먹을 때 기름이 많이 떨어졌다.

전반적으로 무난했다.
결제할 때 적립은 이랜드에 할 수 있고 영수증으로 1층 데스크에서 스퀘어원 적립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