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몬테네그로(2023)

몬테네그로 당일치기 #4, 부드바 맛집, Jardan, 부드바 가볼만한 곳, 몬테네그로 식당

트레블러 지노 2024. 4. 10. 08:00
728x90
반응형

 
 

부드바

 
 
2023. 04. 26
 
 

부드바  Jardan
Jardan
각 언어별 메뉴
Jardan
Jardan
Jardan


미리 찾은 jardan을 가이드님도 추천해서 바로 입장했다.
우리 투어 인원 모두가 들어왔다.
벽에 결려있는 메뉴에는 여러 나라의 언어로 준비되어 있었다.
러시아에서 많이 오는지 영어 다음으로 러시아어가 있었던 것 같다.
바로 바다 앞에 있어 탁 트인 경치도 좋고 야외석에서의 여유가 좋았다.
 

식전빵
올리브와 참치


그릴 오징어 300g과 로컬 비어 한 잔을 주문했다.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데 대각선에 방향에 중국인 6명 앉았는데 드라마를 보는 줄 알았다.
중국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조합으로 앉아서 주문을 했고 6명인데 10접시 넘게 주문에 음료도 다양하게 주문했다.
사장님 신나서 직접 서빙 가서 열심히 응대하셨다.
 

로컬 맥주



맥주 들어가니 갈증이 한방에 해소되었다.
 

오징어구이
오징어구이
오징어구이
오징어구이

 
오징어는 매우 맛있지는 않지만 맛없기도 어렵다.
총알오징어같은 크기에 익힌 감자와 채소, 레몬이 나왔다.
재료 본연의 마으로 무난한 식사를 했다.
 

Jardan

 
계산 늦게 해줘서 한 시간도 안 남았다.
카드결제가 가능한 곳이다.
총 18유로가 나왔다.
오징어 14유로, 맥주 500cc 3유로, 테이블 세팅 1유로이었던 것 같다.
 
 
 

반응형